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4종 구매 시 스탬프 3배 적립
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4종 구매 시 스탬프 3배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슈가 4종 구매 시 스탬프 3배 적립.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 2020.7.13
브라운슈가 4종 구매 시 스탬프 3배 적립. (제공: 공차코리아) ⓒ천지일보 2020.7.13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7월 멤버십 데이를 맞아 브라운슈가 4종 구매 시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음료업계를 휩쓸던 ‘브라운슈가’의 인기가 작년에 이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뜨겁다. 공차는 지난해 3월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 등 브라운슈가 2종을 8개 매장에 한정 출시했다.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달콤하고 진한 대만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큰 인기를 얻었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잇따른 요청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으며 다양한 재료들과 조합이 돋보이는 ‘브라운슈가 밀크티 3종’ 출시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공차의 브라운슈가 시리즈는 지난달 30일 기준 약 800만잔, 공차 멤버십 회원 기준으로만 해도 150만잔 이상 판매되며 공차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라운슈가 시리즈에 꾸준한 애정을 보내준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코자 마련했다. 오는 14일 단 하루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브라운슈가 메뉴 구매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해 주는 내용이다.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슈가 커피 밀크티, 브라운슈가 치즈폼 쿠키 밀크티,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 등 4종에 혜택이 적용된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지난해부터 브라운슈가 메뉴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담아 이달 멤버십 데이를 준비했다”며 “더위에 장마까지 겹쳐 지친 가운데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운슈가로 에너지 충전하고 스탬프 세 배 적립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