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모델 배우 남주혁이 ‘#오늘도 투썸왔썸’ 촬영에 앞서 투썸의 여름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 2020.6.30
투썸 모델 배우 남주혁이 ‘#오늘도 투썸왔썸’ 촬영에 앞서 투썸의 여름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 2020.6.30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자사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 진행한 ‘#오늘도 투썸왔썸’ 행사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도 투썸왔썸’은 지난 5월 23일부터 약 3개월간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매일 한가지 콘텐츠를 전하는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이달 30일 투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이번 행사는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무관객 형태로 마련했으며 MC 김태진의 진행으로 배우 남주혁이 팬들에게 투썸의 여름 신메뉴를 재치 있게 소개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로 2년째 투썸의 간판 모델이 된 배우 ▲남주혁과 재치만점 MC 김태진이 펼치는 빙수 토핑 배틀 ‘남주혁의 빙수를 부탁해’ ▲최근 밀레니얼세대 사이에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MBTI(성격 유형 검사) 검사를 투썸의 커피메뉴 취향으로 각색한 ‘커피 MBTI는 처음이지’ ▲팬들과 함께하는 ‘핑키초키 도넛 케이크’ SNS 인증샷 이벤트가 함께 구성된 ‘핑키초키 핑키초키 조고조고 줘’로 구성됐다. 투썸은 영상을 통해 투썸플레이스를 만나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키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을 대표하는 배우 남주혁과 함께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고객들과 위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재미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특히 밀레니얼세대가 공감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테마로 투썸의 여름 신메뉴를 함께 소개한 것이 포인트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