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19일 오후 제주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제주)에서 열린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말씀대성회)’에서 강의하고 있다.ⓒ천지일보 2019.11.19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19일 오후 제주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제주)에서 열린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말씀대성회)’에서 강의하고 있다.ⓒ천지일보 2019.11.19

“지구촌 코로나19 감염자 치료 해결되길 기도”

[천지일보=이지솔 기자]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해결을 위해 자진해서 혈장 공여를 결정한 신천지 대구교회 성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편지로 담아 표현했다.

29일 신천지에 따르면 이 총회장은 지난 27일 ‘사랑하는 대구교회 성도님들께’라는 제목의 편지를 통해 “많은 성도님들께서 자발적으로 혈장 공여 의사를 밝혔다는 이야기를 듣고 감동을 받았다”며 “이것은 국민으로서, 신앙인으로서의 도리라고 본다. 마음을 모아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다대오(대구)지파 성도님들이 코로나19 혈장 치료제 개발을 위한 혈장 공여를 하게 돼 참으로 기쁘다”고 재차 감사를 표현하며 “우리나라는 물론이며 지구촌 만민들의 코로나19 감염자의 치료가 해결되기를 기도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고통 받고 있는 지금, 우리의 피(혈장)가 치료제 개발에 사용될 수 있다면 기꺼이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야 하지 않겠느냐”라며 “성도님들이 자발적으로, 정부가 하는 일(코로나19 종결)에 협조하는 마음으로 혈장 공여를 할 마음을 모아 주심에 참으로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표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 총회장의 감사편지 전문.

사랑하는 대구교회 성도님들께

사랑하는 대구 다대오지파 성도님들 수고하십니다. 건강하십니까?

안타까운 마음 무엇에 비할 곳이 없습니다. 두 손 모아 하늘을 우러러 기도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우리 교회로서는 감당할 수도, 해결할 수도 없는 일을 정부 중대본에서 확산 방지와 치료에 이르기까지 맡아 해결해 주심에 감사 감사드립니다.

이 은혜에 대한 보답으로, 다대오지파 성도님들이 코로나19 혈장 치료제 개발을 위한 혈장 공여를 하게 되어 참으로 기쁩니다. 우리나라는 물론이며 지구촌 만민들의 코로나19 감염자의 치료가 해결되기를 기도합니다(요 14:13-14 참고).

성도 여러분들, 천지와 만물이 지구촌과 우리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마음을 하나님은 헤아리십니다. 하루속히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구촌에서 없어지도록 우리의 마음을 모아 기도합시다.

‘피’는 생명을 의미합니다. 예수님의 피는 전 인류를 구원시키는 피였습니다. 우리는 그 피로 생명을 얻은 신앙인들입니다.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고통 받고 있는 지금, 우리의 피(혈장)가 치료제 개발에 사용될 수 있다면 기꺼이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많은 성도님들께서 자발적으로 혈장 공여 의사를 밝혔다는 이야기를 듣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국민으로서, 신앙인으로서의 도리라고 봅니다. 마음을 모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도님들이 자발적으로, 정부가 하는 일(코로나19 종결)에 협조하는 마음으로 혈장 공여를 할 마음을 모아 주심에 참으로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표합니다. 하나님이 갚아 주실 것입니다. 기도하겠습니다.

신천지 총회장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