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충남 ‘아산시 갑’ 선거구에서 4선에 성공한 이명수 당선자 부부. (제공: 이명수 당선자) ⓒ천지일보 2020.4.16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충남 ‘아산시 갑’ 선거구에서 4선에 성공한 이명수 당선자 부부. (제공: 이명수 당선자) ⓒ천지일보 2020.4.16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후보에 564표 차 승리’
“공약사항 다시 확인·점검해 꼭 실천할 것”
“아산발전 위해 당파·정파 떠나 협력할 것”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4선의 힘으로 아산의 큰 발전과 정치개혁 이루겠습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충남 ‘아산시 갑’ 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후보를 누르고 ‘4선 도전’에 성공한 미래통합당 이명수 당선자가 16일 이같이 당선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이명수 ‘아산시 갑’ 선거구 당선자의 당선 소감.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그리고 미래통합당 당원 동지 여러분, 다시 한번 아산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저 이명수의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아산의 승리이자 현 정부의 국정흐름을 바꾸고자 하신 국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저는 아산시민의 생각을 잘 알고 있으며, 이번 선거기간 중 아산시민들의 뜻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를 지켜주시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께 더 큰 봉사와 헌신, 그리고 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4선의 힘으로 아산 큰 발전과 정치개혁 이루겠습니다. 우리 아산이 충청정치 나아가 대한민국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내세웠던 공약사항 다시 확인하고 점검하여 꼭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18대 처음 국회에 등원하던 초심 그대로 21대 국회에서도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선의의 경쟁을 펼친 복기왕·박현숙 후보, 후보와 함께 했던 모든 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코로나19 극복과 아산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합쳐 전진할 것을 요청합니다. 아산발전과 아산시민 나아가 대한민국의 여망을 해결하는 일이라면 당파와 정파를 떠나 적극 협력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아산시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21대 국회가 종료되는 4년 후에도 ‘역시 이명수!’ ‘선택하길 잘했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낌없는 관심과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이명수 ‘아산시 갑’ 당선자는 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3만 8167표(49.82%)를 득표해 3만 7603표(49.09%)를 얻은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후보에 564표 차이로 승리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