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하나로유통이 18~20일 경기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9 K-Farm 귀농귀촌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국산 농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농협 하나로유통) ⓒ천지일보 2019.7.18
농협하나로유통이 18~20일 경기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9 K-Farm 귀농귀촌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국산 농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농협하나로유통) ⓒ천지일보 2019.7.1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하나로유통이 18~20일 3일간 경기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9 K-Farm 귀농귀촌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국산 농식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농업으로 희망을 농촌에서 미래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열린 ‘2019 K-Farm 귀농귀촌박람회’는 ▲귀농·귀촌마을 가꾸기 ▲팜스테이 체험 ▲농축산기자재 ▲스마트농업 등 다양한 미래농업을 만나볼 수 있는 수도권 최대의 농업기술 귀농귀촌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농협하나로유통은 고품질·저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는 자체 PB브랜드 ‘HANARO굿’과 우리 농산물을 원재료로 사용해 맛·영양까지 챙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OK!COOK’ 100여종을 선보였다.

또한 농촌의 6차산업을 살리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개발한 농업인생산기업 상품과 농협 가공식품 70여종도 선보였으며 우리 농산물로 만든 ‘OK!COOK 곤드레밥’과 두부로 만든 간식 ‘뚜부과자’시식행사를 진행해 참관객들에게 건강한 맛을 알렸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농협하나로마트의 성장은 농촌의 활력과 성장으로 이어진다”며 “귀농귀촌을 꿈꾸는 많은 이들을 위해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건강한 먹거리 판매에 앞장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