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추억 이벤트 진행.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천지일보 2019.6.3
별빛 추억 이벤트 진행.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천지일보 2019.6.3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의 추억을 공모하는 ‘별빛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별빛 추억 이벤트는 스타벅스에서 있었던 만남, 스타벅스 제품 수집, 스타벅스에서 찍었던 가족사진 속 숨어 있는 이야기 등 스타벅스와 함께 했었던 일상 속 추억을 주제로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되며, 1인 1작품만 제출 가능하다. 메일 제목을 ‘별빛추억-응모자 본인이름’으로 해서 추억에 대한 사연과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 등을 starbuckskoreatv@gmail.com 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3~12일까지 열흘간이며, 제출된 사연은 심사를 거쳐 7월 26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스타벅스는 1등으로 선정된 20명에게 1년간 매일 한잔씩 톨 사이즈의 제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가작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무료음료 쿠폰 5매’를 제공하고,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무료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