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 이미지.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천지일보 2019.6.11
스타벅스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 이미지.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천지일보 2019.6.11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개점 20주년을 맞이하는 스타벅스가 ‘별빛 추억 공모전’에 이어 고객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1일부터 30일까지 최대 60개의 참여별을 받을 수 있는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 및 결제, 수령을 완료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 계정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1999년부터 2018년까지 각 연도별로 스타벅스와 관련된 퀴즈가 매일 1문항씩 20일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출제된다. 고객은 사이렌 오더로 주문·결제한 제품 수령 후 발송되는 앱 팝업을 통해 바로 참여하거나, 스타벅스 앱 내 ‘마이 스타벅스 리뷰’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별 적립과는 별도로 퀴즈에 참여하기만 하면, ‘참여별’ 하나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고, 정답을 맞히면 ‘정답별’ 하나가 추가로 또 적립된다. 20일간 참여해, 모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골든벨별’ 20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20일간 매일 퀴즈에 참여해 모든 정답을 맞힌 회원의 경우 최대 60개의 별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모든 문항의 정답은 7월 4일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참여별은 참여 다음날 바로 적립되며, 정답별과 골든벨별은 정답 발표 다음 날인 7월 5일에 적립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