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안산지역 초중고 배구교실 진행
OK저축은행, 안산지역 초중고 배구교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저축은행이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과 함께 안산 초중고교생 60여명을 위한 일일 유소년 배구교실을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OK저축은행) ⓒ천지일보 2019.5.22
OK저축은행이 20일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과 함께 안산 초중고교생 60여명을 위한 일일 유소년 배구교실을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OK저축은행) ⓒ천지일보 2019.5.2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이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과 함께 안산 초중고교생 60여명을 위한 일일 유소년 배구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지난 2014년 배구단 창단 후 현재까지 5년째 유소년 배구교실을 운영해오고 있다. 20일 개최된 이번 행사는 안산 본오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24일까지 신길초등학교·디자인문화고등학교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행사는 선수들이 배구의 기본 자세 및 기술에 대해 시범을 보인 후 학생들을 직접 코칭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후 학생들은 선수들과 질의응답 및 사인회·기념촬영 등의 시간을 가지게 된다.

송명근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 선수는 “비시즌 동안에도 코트를 넘어 매년 어린 학생들을 만나 ‘배구’로 교감하며 프로배구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이 같은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팬들과 좋은 추억을 쌓아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탁용원 단장은 “연고지 안산에서 배구 꿈나무 육성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매년 선수들과 함께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프로배구에 대한 저변확대는 물론 생활배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OK저축은행은 매 주말마다 전(前) 프로배구출신 한유미 강사가 진행하는 별도의 유소년 배구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안산 지역 내 70여명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