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깔끔·달콤·고소 ‘콜드브루 딜라이트’ 출시
할리스커피, 깔끔·달콤·고소 ‘콜드브루 딜라이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제품 이미지. (제공: 할리스커피) ⓒ천지일보 2019.5.17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제품 이미지. (제공: 할리스커피) ⓒ천지일보 2019.5.17

6종 추천… 콜드브루 메뉴 강화
여름 한정 벤티사이즈 음료 개시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할리스커피가 여름을 앞두고 콜드브루가 들어간 ‘콜드브루 딜라이트’를 출시하며 콜드브루 메뉴 강화에 나섰다.

신메뉴 ‘콜드브루 딜라이트’는 기존의 에스프레소샷 대신 콜드브루샷을 넣은 프리미엄 라떼다. 콜드브루에 바닐라 시럽과 연유를 더해 콜드브루 특유의 깊이 있고 깔끔한 맛과 달콤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올해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콜드브루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신제품을 포함한 할리스 콜드브루 메뉴 6종을 추천했다. 콜드브루 메뉴 6종은 ▲콜드브루 ▲콜드브루라떼 ▲그린티크림라떼 ▲티라미스크림라떼 ▲콜드브루 모카할리치노 ▲콜드브루 딜라이트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 콜드브루 딜라이트는 단숨에 매출 선두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할리스 콜드브루 라인업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여름철 빅사이즈의 아이스 음료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여름 시즌 한정으로 특정 메뉴의 벤티사이즈(20oz)도 판매한다. 벤티사이즈로 판매되는 제품은 ▲청포도 스파클링 ▲자몽파인 스파클링 ▲복숭아자두 스파클링 ▲레몬파인 스파클링 등 스파클링 음료 4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콜드브루 ▲콜드브루라떼 ▲바닐라 딜라이트 등 커피 메뉴 5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