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모델 고소영이 빅 사이즈 쿠션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 여름 시즌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끌레드벨) ⓒ천지일보 2019.5.5
끌레드벨 모델 고소영이 빅 사이즈 쿠션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 여름 시즌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끌레드벨) ⓒ천지일보 2019.5.5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끌레드벨(Cledbel)은 빅 사이즈 쿠션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을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은 노출이 많은 계절, 얼굴은 물론 바디메이크업에 효과적인 빅 사이즈 쿠션을 원했던 여배우와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퍼프 사이즈도 빅 사이즈라 메이크업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기뿐만 아니라 용량 또한 기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보다 200% 늘어난 용량으로 가득 채웠다.

화이트 패키지에 야자수와 꽃 프린트로 시원한 느낌을 더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준다.

또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 등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을 마쳤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는 “여름을 맞이해 얼굴뿐만 아니라 목, 쇄골 등 손쉽게 바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빅 사이즈 쿠션에 대한 여배우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200% 대용량 쿠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패키지에도 시원한 느낌을 강조한 한정판 트로피칼 에디션으로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에 도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