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26일 강원도 동해시 동해시청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감 정책토론회인 ‘제2회 문화·관광 활성화’ 공감 정책토론회가 열리고 있다.이번 토론회는 문화분권시대 정책방향, 지역문화 진흥을 위한 공동체의 역할 등 ‘시민이 주도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문화·관광 활성화’를 주제로 진행된다.한편 시는 지난해 12월 20일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소통 한마당’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다. 시는 이를 보다 구체화 시켜 시책에 반영하기 위해 공감 정책토론회를 총 3회 걸쳐 진행하고 있다.(제공: 동해시)ⓒ천지일보 2019.4.26

[천지일보 동해=김성규 기자] 26일 강원도 동해시 동해시청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감 정책토론회인 ‘제2회 문화·관광 활성화’ 공감 정책토론회가 열리고 있다.

이번 토론회는 문화분권시대 정책방향, 지역문화 진흥을 위한 공동체의 역할 등 ‘시민이 주도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문화·관광 활성화’를 주제로 진행된다.

한편 시는 지난해 12월 20일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소통 한마당’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다. 시는 이를 보다 구체화 시켜 시책에 반영하기 위해 공감 정책토론회를 총 3회 걸쳐 진행하고 있다. (제공: 동해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