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가정의 달 맞아 매일 ‘딹 포인트’ 할인 혜택
BBQ, 가정의 달 맞아 매일 ‘딹 포인트’ 할인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딹 포인트 할인 혜택. (제공: BBQ) ⓒ천지일보 2019.4.23
가정의 달 맞아 딹 포인트 할인 혜택. (제공: BBQ) ⓒ천지일보 2019.4.23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지난 1일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딹 멤버십’을 도입한 BBQ 가 가정의 달을 맞아 ‘딹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 통큰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통큰 사은행사는 BBQ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딹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4천 포인트를 다운로드 해 바로 주문에 사용 할 수 있다. 또 주문 시 적립되는 5%의 ‘딹 포인트’를 미리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졌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운받은 쿠폰과 포인트는 매일 자정 소멸되며 당일 소진 시 익일 재 충전 가능해 매일 4천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BBQ의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1마리(1만 8천원)를 주문할 경우 4천원의 할인 포인트와 배달료 및 음료수 비용을 제외한 결제액의 5%에 해당하는 적립금 700원을 더해 총 47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는 혜택을, 패밀리(가맹점)에게는 매출 확대를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일 고객에게 제공되는 4천 포인트의 마케팅 비용 전액과 적립 포인트 일부는 본사가 부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