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재 자유한국당 법무 특보 (출처: 페이스북)
강연재 자유한국당 법무 특보 (출처: 페이스북)

[천지일보=임문식 기자] 자유한국당 강연재(변호사) 법무 특보가 21일 홍준표 전 대표의 정치 복귀에 비난 논평을 내놓은 정의당과 바른미래당을 향해 “정치판 양아친 수준”이라며 맹비난했다. 

강연지 특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오늘 홍준표 전 대표의 정치 복귀 선언으로 정치권이 요란했다”며 정의당과 바른미래당의 논평을 문제 삼았다. 

정의당에 대해선 “정의당의 정신이라 할 수 있는 고 노회찬 의원의 정치자금법위반 의혹과 자살 사건을 이미 다 잊은 듯, 말본새의 가볍기가 깃털보다 더했다”고 혹평했다. 

바른미래당에 대해선 “보수 분열의 한 축으로서 더이상 갈 데가 없어 국민의당과 손잡는 최악수를 두고 좌파 앞잡이 노릇을 하고 있으면서도 ‘한국당 해체’에 앞장서달라는 참 안쓰러운 비아냥을 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강연재 특보는 “아무리 마음에 안 들어도 공당의 공식 논평이 이게 뭡니까”라며 “이것이 정치판 양아치들의 수준”이라고 일갈했다. 

앞서 정의당은 홍준표 전 대표의 정치 복귀에 대해 “격하게 환영한다. 국민에게 큰 웃음 안겨주길 기대하겠다”며 비꼬았고, 바른미래당은 “정계복귀를 하신다하니 명불허전 홍준표식 화법으로 자유한국당이 해체되는 데에 밀알이 되어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일침을 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