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가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 광고 '모두의 술자리!’ 편을 공개했다. (제공: 삼양사)
삼양사가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 광고 '모두의 술자리!’ 편을 공개했다. (제공: 삼양사)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모두의 술자리편’ 공개

경쾌한 CM송과 율동으로 제품 알려… 페이스북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연말을 맞아 다양한 술자리가 늘어나는 가운데 삼양사가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 광고 '모두의 술자리!’ 편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TV 광고는 경쾌한 CM송과 함께 다양한 술자리 모습을 보여준다. 신입생오리엔테이션, 여름엠티(M.T), 종강파티부터 회식, 동창회, 번개 등의 다양한 행사와 모임을 즐기는 대학 신입생, 직장인, 동창생 등의 모습이 등장한다.

특히 올해로 4년째 상쾌환의 모델을 맡은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상쾌환의 파우치 포장을 상징하는 사각형 모양을 엄지와 검지손가락으로 표현해 환 형태인 상쾌환의 특징을 강조했다.

또 신규 TV 광고 방영에 맞춰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상쾌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상쾌환은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을 고농축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중 판매 1위, 숙취해소 제품 시장 전체에서 3위에 올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