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 해외영어캠프 모습 (제공: MBC연합캠프)
MBC연합캠프 해외영어캠프 모습 (제공: MBC연합캠프)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MBC연합캠프가 겨울방학 미국 필라델피아 해외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MBC연합캠프는 7개국 13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학생들에게 적합한 맞춤캠프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MBC연합캠프 관계자는 “방학을 이용해 미국 선진교육문화를 체험해보고 현지 친구들과 좋은 추억과 우정을 쌓고 글로벌 리더로 꿈을 키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는 명문 사립학교에서 미국 교과과정 정규수업을 현지 친구들과 같은 반에서 참여해 짧은 기간 유익한 유학생활을 경험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3박4일간 아이비리그 투어를 하며, 하버드, 콜롬비아, 예일대학교 등을 탐방하고 한인 재학생들과 멘토링 시간을 가진다”고 말했다.

또한 “학생들의 비전을 발굴하고 미래를 바로 보는 동기 부여가 되는 시간을 갖는다. 세계문화의 중심지 뉴욕 맨하탄에서 페리를 타고 미국의 랜드마크인 자유의 여신상을 둘러보고 타임스퀘어에서 현지인에게 질문해보며 자신만의 저널을 작성해 추억을 만드는 일정이 있다”고 덧붙였다.

학습 투어 일정과 함께 방과 후 수업으로 영어집중 심화학습과 수학 자기주도 학습을 통한 직접적인 공부 일정도 있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주제를 선정해 영어작문 연습을 한 뒤 발표하는 시간을 가지며, 한국 학생들의 취약점인 영어 쓰기와 말하기 실력을 강화하고 수학 자기주도학습을 한다.

영어캠프 숙소형태는 홈스테이와 호텔 기숙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홈스테이는 학교장의 검증과 현지 경찰청 신원조회까지 완료된 홈스테이를 선발해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현지 실제 생활문화를 체험할 있다. 호텔 기숙형 캠프는 미국의 정규 수업 프로그램을 참여하고 싶지만, 바로 홈스테이 생활을 경험하기에는 부담스러운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편안하고 고급스런 호텔 환경에서 24시간 한국 인솔 선생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캠프 기간 학생들의 모습을 부모들이 볼 수 있게 현지 생활 모습을 담은 사진을 MBC연합캠프 공식카페를 통해 매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미국동부 메릴랜드와 애틀란타 해외영어캠프, 미국서부 LA 해외영어캠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 해외영어캠프, 싱가폴&말레이시아 해외영어캠프, 캐나다 밴쿠버와 캘거리 해외영어캠프, 영국영어캠프&유럽투어, 호주 브리즈번 해외영어캠프, 미국 사이판 해외영어캠프, 미국 아이비나사 캠프 등의 해외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