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밀가루쌤영어)
(제공: 밀가루쌤영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기초 생존영어인강 밀가루쌤영어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굿콘텐츠서비스인증’ 기관으로부터 3년 연속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은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 서비스를 발굴, 품질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 규정에 의해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운영기준관리에 따라 감독, 운영하고 있다.

밀가루쌤영어는 이번 2018년도 제1차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획득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무려 3년 연속 품질인증 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심사 기준은 콘텐츠의 정확성, 범용성, 안정성 등 서비스기술과 재무상태, 대외성과, 서비스 전략 등의 서비스기반, 고객만족도 수집체계, 고객정보 보호, 고객 불만 수집체계 및 처리 등 고객관리를 주요 평가기준으로 적용해 인증심사를 진행한다.

심사는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평가위원회와 성별, 연령별, 지역별로 선발된 이용자평가단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최종적으로 인증 여부가 결정되며, 이 인증을 통해 서비스제공자는 해당 콘텐츠서비스의 공신력을 확보하고, 이용자는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김용의 밀가루쌤영어 대표는 “3년 연속으로 품질인증을 획득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해가 갈수록 밀가루쌤영어에 대한 수강자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데 이에 대해 정부 기관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이 공식적으로 인정해 주어 더욱 뜻깊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욱 내실 있고 효과 있는 영어인강 콘텐츠 제작을 위해 온 힘을 쏟겠다”고 선정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밀가루쌤영어는 영어읽는법, 영단어, 영어회화, 영문법, 미디어영어/토익 등 총 5가지 강의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올패스 패키지, 성인영어학습지 마잉스, 전화/화상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밀가루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