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설 선물세트 이미지 (제공: 한독)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2
한독, 설 선물세트 (제공: 한독)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2.2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한독(회장 김영진)은 설날을 맞아 ‘전문상담원 전화 서비스’를 오픈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 선물세트 특별행사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 맞이 특별 할인 행사에서는 울금 테라큐민, 컬처렐 유산균, 네이처셋 등 인기 건강 제품을 엄선했다. 소비자들에게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한독의 다양한 건강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에는 한독 공식 온라인 몰 ‘네이처셋몰’ 뿐 아니라 전화 한 통으로 제품에 대한 정보 문의부터 구매까지 가능한 ‘전문상담원 전화 서비스’를 오픈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전문상담원을 통해 상세한 제품 설명과 제품 추천, 구매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전문상담원 전화 서비스’ 오픈으로 제품 성분 하나하나 따져보고 구매하는 꼼꼼한 소비자는 물론 온라인 구매가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한독의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독은 전문상담원 전화 서비스를 설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전화상담원 전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배송비는 전액 무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