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日 마츠야사 협업해 ‘규동’ 출시

▲ 미니스톱이 日 마츠야사와 공동개발한 ‘규동’ (제공: 미니스톱)

미니스톱이 일본의 3대 규동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마츠야社와 협업해 공동개발한 ‘규동’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규동은 부드러운 우삼겹을 사용하고 마츠야사의 차별화된 특제소스와 양파를 함께 볶은 뒤 끓여서 백미밥과 함께 담아냈다. 또 규동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락교와 생강도 별도 용기로 제공한다.

◆CU ‘가또 네그로 미니 패키지 2종

▲ CU ‘가또 네그로 미니 패키지’ 2종 (제공: CU)

CU가 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칠레산 와인 ‘가또 네그로 미니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가또 네그로는 국민와인 ‘1865’를 생산하는 칠레 유명 와이너리 ‘산 페드로(San Pedro)’의 데일리급 와인 브랜드다. CU가 선보이는 이번 미니패키지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75㎖로, 플라스틱 위글잔과 함께 구성돼 있다.

◆동서식품 ‘타라 클래식’ 2종 출시

▲ 동서식품 ‘타라 클래식’ 2종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의 신제품 ‘타라 클래식 잉글리시 브렉퍼스트’와 ‘타라 클래식 얼그레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타라 클래식 2종은 대표적 홍차 재배지인 인도 아쌈과 스리랑카 루후나 지역의 다원에서 선별한 홍차 잎을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블렌딩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

▲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 기능을 담은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을 선보인다. 이 캡슐 앰플은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보다 2배 농축된 베이비콜라겐과 주름개선기능성 성분인 주니퍼러스를 함유했다. 또 잉카 오메가 오일까지 함유해 겨울철 푸석하고 지친 피부를 탄력있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