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식통] 동원F&B ‘상상 참치바삭’ 2종 출시 外 농심, 하이트진로
[유통소식통] 동원F&B ‘상상 참치바삭’ 2종 출시 外 농심, 하이트진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상상 참치바삭’ 2종 출시

동원F&B ‘상상 참치바삭 오리지널’ ‘상상 참치바삭 핫’
동원F&B ‘상상 참치바삭 오리지널’ ‘상상 참치바삭 핫’ (제공: 동원F&B)

동원F&B가 동원참치를 넣은 어육 스낵 ‘상상 참치바삭’ 2종을 출시했다. ‘상상 참치바삭’은 일반적인 어육 스낵과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고 원적외선으로 구워내 더욱 바삭하다. ‘상상 참치바삭 오리지널’은 담백하고 고소한 살코기참치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좋다. ‘상상 참치바삭 핫’은 매콤한 동원 고추참치를 넣어 안주거리로 잘 어울린다.

◆농심, 와사비와 포테토칩의 맛있는 만남

농심 ‘비프&와사비맛’ ‘명란마요&와사비맛’ 포테토칩 (제공: 농심)
농심 ‘비프&와사비맛’ ‘명란마요&와사비맛’ 포테토칩 (제공: 농심)

농심은 와사비(고추냉이)를 활용한 포테토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구운 소고기와 톡 쏘는 와사비가 어우러진 ‘비프&와사비맛’ 과 짭쪼름한 명란마요와 와사비가 더해진 ‘명란마요&와사비맛’이다. 비프&와사비맛은 로스트비프맛에 와사비가 더해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명란마요&와사비맛은 명란마요네즈에 와사비를 넣어 짭쪼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다.100% 생감자로 만들었으며, 생감자칩 위에 시즈닝을 뿌려 풍미를 강화했다.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출시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참나무통 숙성원액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참나무통 맑은소주의 재출시 요구에 따라 준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은 주정을 베이스로 하는 소주에 참나무통에서 3년 이상 숙성한 쌀 발효 증류원액을 블렌딩해 목통의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끝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