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아트 입힌 ‘글라소 비타민워터’

▲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4종. (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협업을 통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파워-씨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돼 제품별 개성 있는 스타일과 스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켈로그, 강원도 여행지 담은 한정판 시리얼

▲ 평창 및 강원도 여행지 담은 켈로그 한정판 시리얼 패키지.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켈로그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2018년 겨울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가 열리는 평창 및 강원도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디자인의 한정판 시리얼 패키지를 선보인다. 강원도의 여행지를 표현한 디자인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스페셜K의 시리얼 패키지에 적용했다. 콘푸로스트에는 오죽헌~대관령 양떼목장 등으로 이어지는 여행 경로를, 첵스초코에는 공룡여행을 테마로 한 경로를 표현했다. 스페셜K는 낙산사 템플스테이부터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이효석 문학관 메밀꽃밭 등을 안내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