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라떼’ 출시

▲ 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라떼’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카페 라떼’와 ‘비니스트 바닐라 라떼’를 출시했다. 비니스트 카페 라떼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찾아낸 최적의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으로 우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구현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무게감 있는 콜롬비아 커피를 베이스로 브라질, 케냐, 파푸아뉴기니 원두를 블렌딩해 풍부한 카페 라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비니스트 바닐라 라떼는 100%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이용해 커피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바닐라 라떼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홈플러스-LG생건, ‘마누카 허니팩’ 5종 선봬

▲ 홈플러스-LG생건, ‘마누카 허니팩’ 5종 (제공: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전국 142개 매장을 통해 마누카 허니팩 헤어라인 5종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과 공동 기획해 뉴질랜드 청정 지역의 마누카꿀 추출물이 함유된 마누카 허니팩 헤어라인 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 야생에서 자행하는 마누카 꽃에서 채취한 꿀 추출물을 함유해 손상 모발 케어에 도움이 되는 수분 샴푸, 극손상 샴푸, 극손상 컨디셔너, 헤어 마스크, 헤어 세럼 총 5종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립 에센스’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립 에센스’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풍부한 보습감과 윤기로 촉촉하게 빛나는 건강한 입술로 가꿔주는 특별한 에센스 ‘후 공진향:미 럭셔리 립 에센스’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동백오일과 행인오일, 산자나무 오일로 이뤄진 ‘한방오일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며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특히 립 에센스가 입술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주름 사이를 자연스럽게 메워 볼륨과 윤기를 더해준다. 또 궁중보석 성분이 입술에 찬란한 빛을 더하며, 미세 펄을 함유해 입술 본연의 색을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