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빠삐코 파우치 출시

▲ 롯데푸드 ‘빠삐코 파우치’ (제공: 롯데푸드)

롯데푸드가 튜브형 아이스크림의 대명사인 ‘빠삐코’를 파우치 형태로 출시한다. 빠삐코 파우치는 기존 빠삐코의 진한 초콜릿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안전캡을 달아 휴대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아이들이 실수로 삼키기 어렵도록 캡(뚜껑) 크기도 키웠다. 용량은 160㎖로 기존 빠삐코보다 크지만, 열고 닫을 수 있는 뚜껑이 달려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CU, 물만 부어 바로 먹는 ‘분말형 대용식’

▲ CU 분말형 대용식’ (제공: CU)

CU(씨유)가 미래형 한 끼를 지향하는 ‘랩노쉬’ ‘인테이크’와 손잡고 분말형 식사 대용품 4종을 선보인다. 분말형 대용식 한 병에는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포함돼 있고, 20여 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도 함유돼 있어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돕는다. 제품은 랩노쉬 그래놀라요거트와 쇼콜라, 인테이크 밀스3.0 코코넛, 밀스3.0 그레인하프 등 4종으로 구성했다.

◆MCM, 가을무드 담은 ‘AW17 선글라스 컬렉션’

▲ MCM ‘AW17 선글라스 컬렉션’ (제공: MCM)

MCM이 2017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모델 한성민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이며 아이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AW17 아이웨어는 ‘Live Bold(대담하라)’는 컨셉에 맞춰 다양한 도형 형태를 조화롭게 겸비해 선보이는 구조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6각형 프레임 속에 동그란 렌즈를 더한 버터플라이 스타일의 컷아웃 선글라스다. 블랙, 보르도 2가지 색상으로 9월 출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