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한 V라인 댄싱 프로젝트’ 최종 CF (제공: 광동제약)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건강한 V라인 댄싱 프로젝트’의 세 번째 CF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V라인 댄스를 추는 일반인 100명(이하 V라이너)을 선발해 옥수수수염차 CF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다. 광고는 모집편, 선발자 응원편, V라인 댄싱 군무편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기획됐다.

지난 3월말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두 달 여의 여정을 거쳐 최근 마지막 CF가 공개됐다. 최종 CF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서울의 핫 플레이스 6곳을 배경으로 한 군무 영상을 담아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디렉터를 맡은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씨는 V자 대형으로 군무를 추는 촬영 현장에서 참가자들의 안무와 동선을 완벽하게 진두지휘해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한 달 여의 댄스 트레이닝 기간 동안 V라이너의 멘토를 자처해 자신의 건강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V라인 댄싱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최종 CF는 1분 34초짜리 풀 버전, 30초 및 15초 버전으로 제작됐다. 광동제약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에서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볼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761명의 응모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건강하고 생기 있는 모습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소비자와 교감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