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규모 공인중개사 네트워크 ‘에듀윌 합격자 동문회’ 모집
최대 규모 공인중개사 네트워크 ‘에듀윌 합격자 동문회’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제27회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자가 발표되는 30일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합격생을 대상으로 다음 달 7일까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동문회 접수 신청을 받는다.

에듀윌은 합격자 총 동문회를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시험 이후에도 관련 업계에의 취업이나 창업 등 제 2의 인생에 안정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2016년 에듀윌 합격자 동문회 등록 방법은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 확인서를 에듀윌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합격자 동문회에 등록하면 합격자들의 연락처가 등재된 ‘2016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인맥북’에 자동으로 등록되며, 등록한 전원에게는 ‘합격자 인맥북’, 2017년 고급 다이어리 및 캘린더 세트, 백화점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등록기간은 다음 달 7일까지다.

또 에듀윌은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부터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공인중개사 선후배 합격자가 한 자리에 모이는 업계 최대 규모의 ‘2016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다.

합격자모임은 총 2부로 나눠 진행되며,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진행되는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소개에 이어 박용덕 교수의 ‘중개업 성공 창업전략 특강’이 실시된다.

이어 2부에서는 만찬과 함께 선후배 만남의 자리가 준비될 예정으로, 이 자리에는 초대가수 홍진영이 합격 축하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특급호텔 뷔페 석식을 비롯, 최고급 기념 수건 등이 증정된다. 합격자모임은 선착순 700명에 한해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받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오늘 큐넷을 통해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가 나올 예정”이라며 “에듀윌의 합격자 동문회를 잘 활용하시어 공인중개사로서 성공적인 첫 걸음을 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27회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자가 30일 큐넷에서 발표됐다. 에듀윌은 2009년부터 꾸준히 합격자 동문회를 운영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