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5대 인기 자격증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존 할인율에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되는 ‘더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일찌감치 2017년 신년 수험 계획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로 이달 23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한다. 해당 자격증은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직업상담사 등이다.

전기기사는 현재 ‘6개월 스피드 패스’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며, 불합격 시 2017년 2회 실기시험일까지 강의 연장이 가능한 상품으로 전기(산업) 기사와 전기공사(산업) 기사 모두 수강 가능하다. 특히 전기기사는 2016년 시험부터 새롭게 추가된 ‘감리’ 분야까지 철저히 반영한 최신 강의로 제공된다.

소방관련 자격증도 소방설비기사에 6개월간의 수험생활로 합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소방설비기사 6개월 스피드 패스’ 상품, 소방시설관리사 2017년 2차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소방시설관리사 2차 합격보장반’ 등이 ‘더블 할인 이벤트’에 해당된다.

건축기사와 토목기사 또한 6개월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6개월 스피드패스’ 등이 더블 할인에 해당되며, 이 상품은 불합격 시 2017년 2회 시험일까지 수강 연장이 가능하다.

이외 유망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는 직업상담사 관련 일부 강의도 더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직업상담사는 최근 구직 수요 증가로 직업상담사의 역할이 증대되고, 응시 제한조건이 따로 없어 인기가 많은 자격증이다.

직업상담사 자격을 취득하면 고융지원센터, 여성취업센터, 직업교육훈련기관, 직업소개소 등 진출 분야 또한 다양하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 취득을 위한 평생회원반, 연간회원반, 6개월 all pass반 등을 운영 중이며, 예상 공부 기간을 고려해 커리큘럼을 선택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