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글, JTBC ‘판타스틱’ 협찬 기념 이벤트 진행 (출처: 자이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자이글㈜은 JTBC 인기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협찬을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JTBC의 인기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협찬을 기념해 자이글 페이스북에서 오는 14일까지 드라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이글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8일 ‘판타스틱’에 소개되는 자이글 제품 인증샷과 방송에서 김현주와 주상욱이 사용한 자이글의 제품명을 댓글로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인증샷 이벤트 미션을 모두 수행한 고객에게는 김현주가 ‘판타스틱’에서 사용한 자이글 그릴 제품(1명)과 신제품 ‘넥시블’(3명) 등 자이글 인기 모델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이글 관계자는 “‘판타스틱’ 협찬을 통해 고객들이 자이글 제품을 자연스럽게 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협찬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이글은 JTBC 드라마 ‘판타스틱’ 외에 KBS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에 제작 협찬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