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글, 헬스케어 웰빙 신제품 ‘넥시블’ 공식 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제공: 웰빙 아이디어기업 자이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자이글에서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의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빙 아이디어기업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자사 헬스케어 웰빙용품 1호인 넥시블의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개설하고 자이글 핸썸 그릴, 넥시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넥시블 킹!킹!킹을 찾아라’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출석하는 출석왕, 넥시블을 열렬히 응원하는 응원왕, 넥시블을 소문 내는 마당발왕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넥시블 공식 커뮤니티에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각 카테고리 별로 추첨을 통해 자이글 핸썸, 넥시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넥시블의 공식 커뮤니티 카페는 고객과 좀 더 심층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공간이며 어디서든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전체 메뉴는 ▲이벤트 ▲안내사항 ▲홈쇼핑일정 ▲뉴스 ▲넥시블 동영상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이 넥시블을 쉽게 이해하고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이글 넥시블'은 ‘휴식 같은 나만의 리무진, 서서하는 목베개’라는 콘셉트에 맞게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학생들의 허리를 지지해 공부할 때는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휴식을 취할 때는 편하게 책상이나 의자에 기댈 수 있게 도와주는 신개념 ‘목베개’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번 넥시블 공식 커뮤니티 카페는 제품관련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 제품의 친근한 커뮤니티 장을 꾸리는 채널로서 크게 기여할 것”이며 “나아가 자이글만의 꾸준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