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공명, 미소도 닮은 훈훈 ‘오누이’ 케미 (사진출처: 판타지오 트위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 출연하는 이소연과 공명의 다정한 ‘훈남매’ 인증샷이 공개됐다.

27일 판타지오 트위터에는 “‘아름다운 당신’ 공식 훈남매 서경이와 태우의 깜짝 인증샷을 공개합니다^^”라는 멘트로 이소연과 공명이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활짝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소연과 공명은 비주얼 남매, 훈남매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작은 얼굴과 환한 미소가 꼭 닮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현재 같은 소속사 식구이기도 한 이소연과 공명은 실제 촬영장에서도 극 중 다정한 남매인 차서경(이소연)과 차태우(공명)처럼 서로를 챙기는 돈독한 모습으로 더욱 실감나는 ‘남매케미’를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소연은 후배인 공명에게 조언과 응원의 말을 아끼지 않는 것은 물론 공명 또한 선배인 이소연을 친 누나처럼 잘 따르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과시하고 있다고.

한편 이소연과 공명이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