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수경 기자] ㈜유디치과가 지난 3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주식회사 아가월드 본사에서 ㈜아가월드와 ‘어린이 구강건강교육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와 이세종 ㈜아가월드 대표이사 및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했다. ㈜유디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 브랜드의 경영컨설팅 및 홍보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유디가 수년간 컨설팅하고 있는 구강건강교실 ‘이 밝은 세상’ 캠페인의 활성화에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어린이 구강건강을 위한 교육 소프트웨어, 교육 교재 및 교구, 기타 구강교육에 필요한 물품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으며, 아동 구강건강을 위한 공익사업의 홍보도 함께 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아가월드는 지난 35년간 유아교육을 선도해 온 전문기업으로, 어린이 교재 개발 및 교육 사업을 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와 서울대 연구센터를 설립해 어린이 교육 제품과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아교육 기업이다.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유디치과가 유아교육 전문기업인 아가월드와 함께 어린이 구강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공동 진행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양사 간의 업무제휴를 계기로 지역 내 유치원뿐만 아니라 더 많은 아동기관을 찾아 아이들의 구강건강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