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역 사거리서 주민들과 인사
민주당 수원 후보와 합동 유세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선거 운동을 하고 있다. (제공: 김승원 후보 선거사무소) ⓒ천지일보 2024.03.28.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선거 운동을 하고 있다. (제공: 김승원 후보 선거사무소) ⓒ천지일보 2024.03.28.

[천지일보 수원=류지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 운동 첫날인 28일 오전 5시 성균관대역에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김 후보는 “지하철 첫차로 하루를 시작하는 장안 주민 여러분과 선거 운동의 시작을 함께 하고 싶었다”며 첫차를 타기 위해 승강장으로 향하는 주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일부 시민들은 바쁜 출근길 걸음을 멈추고 김 후보의 선거 운동을 응원하기도 했다.

김 후보는 성대역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가지고 100여명의 시민 앞에서 장안의 봄을 되찾겠다고 선언했다.

김 후보는 연설에서 “특권 세력의 반칙을 끊어내고 상식과 정의가 통하는 사회, 사람 사는 살맛 나는 세상을 꼭 만들어야 한다”며 “서민과 중산층이 더 행복한 삶을 누려야 하고 주류가 돼야 한다”고 역설했다.

팔달문 앞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수원지역 합동유세에 참가한 김 후보는 수원에서부터 윤 정권을 심판하고 민주주의와 민생경제를 살리자고 제안했다.

김 후보는 “민주주의와 민생경제 퇴행과 역주행을 수원시 민주당 5인의 후보들이 꼭 막아내고 다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