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 신규 CF. (제공: 남양유업)
남양유업,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 신규 CF. (제공: 남양유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남양유업이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자사 식물성 유산균음료 브랜드 ‘플로라랩’의 신규 CF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비건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플로라랩만의 27가지 야채와 과일, 식이섬유, 과채발효효소분말, 과일 유래 유산균 등의 주요 성분과 특징이 정소민의 목소리와 세련된 그래픽으로 담겼다.

플로라랩은 알레르기나 유당으로 인한 우유, 발효유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물성 요거트로 유산균음료 제품군 최초로 이중 제형 형태로 출시돼 정제에는 과채 발효효소 분말과 야채·과일 27종이 담겼다.

저온 숙성 발효된 토마토와 당근 베이스 액상이 최적의 조합으로 담겨 유산균과 식이섬유는 물론 하루 야채 섭취 권장량 부족분의 45%를 1병으로 보충할 수 있고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0g에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

CF 영상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오는 13일까지 시청 인증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닉 무선청소기 NEW i20이 추첨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 특가 판매를 앞두고 소문내기, 사전 알림 설정, 라이브 프로모션 행사를 전개해 다이슨 슈퍼소닉,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야채 발효주스 요거트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인 플로라랩의 관능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CF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출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