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청소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제휴저금 서비스 ‘롯데월드와 26일 저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공: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청소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제휴저금 서비스 ‘롯데월드와 26일 저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공: 카카오뱅크)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카카오뱅크가 청소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제휴저금 서비스 ‘롯데월드와 26일 저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월드와 26일 저금은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2주간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mini 26일 저금’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혜택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mini 26일 저금은 카카오뱅크 mini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저금 서비스다. 매일 500원에서 2000원까지의 저축 금액을 설정해 26일 동안 최대 5만 2000원의 금액을 자동으로 저금할 수 있다.

이번 롯데월드와 26일 저금에 가입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1+1 증정 등 화이트데이를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친구·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

저금 1일차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이용할 수 있는 종합이용권 1+1 혜택을 준다. 청소년 정상가 결제 시 동반 1인에 대해 입장권이 무료 제공되며,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6일차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도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증정된다. 여기에는 스케이트 대여비도 포함된다. 1+1 혜택은 롯데월드 유인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하고 현장에서 2인 입장권을 받는 방식이다.

26일차에는 1인 오후이용권과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머리띠 쿠폰’으로 구성된 ‘애프터 팩’을 2만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1인 오후이용권 정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이다. 

더불어 롯데월드와 26일 저금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매직패스 프리미엄’ 1회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원하는 어트랙션을 탑승 대기 없이 빠르게 탑승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롯데월드와 26일 저금 혜택 사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일 저금을 통해 청소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저축을 접하며 올바른 금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롯데월드와 26일 저금 서비스를 통해 꾸준한 저금은 물론 화이트데이 시즌 롯데월드에서 즐거운 추억도 쌓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