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가 고객 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천만은행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제공: 케이뱅크)
케이뱅크가 고객 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천만은행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제공: 케이뱅크)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케이뱅크가 고객 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천만은행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까지 2주간 고객에게 사랑받는 케이뱅크의 대표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

먼저 케이뱅크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천만원이 담긴 골든 쿠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빙고 게임 방식을 도입했다.

빙고판에는 이체하기, 이벤트 공유하기, 공모주 메이트 알림 신청, 생활통장·플러스박스 보유 등 케이뱅크 앱에서 수행할 수 있는 9가지 미션이 있다. 같은 줄에 있는 미션 세 가지를 완료하면 빙고 한 줄이 완성된다.

한 줄 이상 빙고를 완성한 고객은 ‘천만원 골든 쿠폰’에 자동 응모된다. 이 중 5명을 추첨해 ‘천만원 골든 쿠폰’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천만원 골든 쿠폰은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원이상 국내 결제 시 1000만원이 입금되는 캐시백 쿠폰이다. 빙고를 더 많이 완성할수록 천만원 골든 쿠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빙고 한 줄만 완성해도 한 줄 당 500원씩 빙고 쿠폰이 제공된다. 전체 8줄을 완성하면 4000원에 보너스 금액 1000원을 더해 총 5000원의 빙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빙고 쿠폰은 케이뱅크 체크카드(MY 체크카드, 플러스 체크카드,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쿠폰 금액 이상 결제하면 쿠폰 금액만큼 바로 입금된다. 쿠폰은 이달 22일에 발급될 예정이며 사용기한은 다음달 4일까지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1000만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천만은행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놀라운 경험과 혜택을 주는 은행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