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이재욱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출처: 카리나 SNS)
에스파 카리나, ♥이재욱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출처: 카리나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최근 알려진 배우 이재욱과의 교제 사실에 대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고 팬들에게 사과했다.

카리나는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우선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고 또 많이 놀랐을 마이(팬덤명)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저를 응원해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아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에 편지를 쓰게 됐다”며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카리나는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라며 “제 마음을 다 표현하기에 짧다면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달 27일 교제 중인 사실이 언론에 알려졌다. 같은 날 양측의 소속사는 “서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발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