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찬& 가정간편식 기획전 진행. (제공: 더반찬&)
더반찬& 가정간편식 기획전 진행. (제공: 더반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더반찬&이 일별 릴레이 특가, 인기 제품 할인,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으로 가정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는 ‘봄봄봄 페스타’를 선보이며 봄맞이 고객 모객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월 14일까지 더반찬&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소고기 채끝 시즈닝 스테이크’ ‘광주 별미 소고기 육전’ ‘순살 찜닭’ ‘심방골주부 한돈 등갈비 김치찜’ 등 인기 상품들을 특가 수량으로 선보인다. 요일별로 4개의 상품이 공개되며 선착순 50명 한정 4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인기 국과 쌀만 넣어 지어진 밥이 세트로 할인되는 국밥대전도 있다. ‘쇠고기 들깨탕’ ‘양지 넣어 진한 양곰탕’ ‘낙지 연포탕’ 등 8종의 국물 요리와 양반밥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구성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인기 반찬 세트를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세트 구성은 메추리알 장조림·단호박 샐러드·계란말이, 흑임자 연근 무침·도라지 오이무침·캐슈넛 멸치볶음, 깻잎절임·고구마 맛탕·고추장소스 진미채, 아삭이 고추 된장 무침·마늘쫑 건새우 볶음·소고기 두부조림 4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마지막으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탱글한 오징어와 매콤새콤한 육수가 일품인 ‘오징어 숙회 물회’가 선물로 증정된다.

더반찬&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철 입맛을 살려줄 다양하고 맛있는 가정간편식을 중심으로 최대 혜택을 준비했으니 더반찬&과 함께 따뜻한 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