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샘물, 2년 연속 K리그 공식 후원. (제공: 동원F&B)
동원F&B 동원샘물, 2년 연속 K리그 공식 후원. (제공: 동원F&B)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동원F&B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동원F&B는 2년 연속 K리그 공식 후원사로서 오는 3월 1일 개막부터 리그1 및 K리그2 25개 구단에 공식 음료인 동원샘물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주어지는 ‘동원샘물 이달의 골’을 후원하고 선정된 선수에게 트로피를 시상한다.

이 외에도 K리그 경기장 내 전광판 및 LED보드에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현장 샘플링과 SNS 프로모션 등 동원샘물에 대한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K리그에서 활약하는 대표 선수들을 패키지 디자인에 새긴 ‘동원샘물 K리그 에디션’도 다음달 중 선보일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샘물이 추구하는 건강에 대한 가치가 K리그의 역동적인 분위기와 부합해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동원샘물만의 건강하고 젊은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