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2023-2024시즌 PBA팀리그 우승을 기념하는 ‘원더 하나페이 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를 26일 출시했다.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2023-2024시즌 PBA팀리그 우승을 기념하는 ‘원더 하나페이 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를 26일 출시했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가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2023-2024시즌 PBA팀리그 우승을 기념하는 ‘원더 하나페이 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를 26일 출시했다.

원더 하나페이 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는 지난달 막을 내린 2023-2024 시즌 PBA팀리그 챔피언을 뽑는 파이널 경기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던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원더 하나페이 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는 ‘원더 FREE+’ 카드의 혜택을 그대로 담았다. 전 가맹점 0.8% 할인, 온라인 쇼핑 딜리버리(배달) 택시 4%, 쿠팡·슈퍼마켓 2%, 간편 결제 1.2% 할인 등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우승을 기념해 출시하는 스페셜에디션 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카드를 발급받은 손님 중 추첨을 통해 김병호·김가영 선수 등 하나페이팀 소속 선수와의 당구 원데이클래스 레슨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4월 30일까지 당구 업종 이용 시 100% 캐쉬백(최대 3만원, 본인 1회) 이벤트, PBA팀리그 및 개인 투어 경기 무료 관람(하나페이팀 및 선수 경기에 한함)이 가능하다. 스페셜에디션 카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하나페이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는 우승이란 의미를 담아서 만든 한정판 카드로서, 하나페이팀 선수들과 원데이클래스 행사, PBA 경기 무료 관람 등 당구팬들이 좋아할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매 시즌 하나페이 당구팀이 우승해서 매년 특별한 카드를 출시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