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독일 가구 브랜드 ‘토넷’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한화갤러리아)
모델들이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독일 가구 브랜드 ‘토넷’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 한화갤러리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2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봄을 맞아 독일 명품 가구 브랜드 ‘토넷(THONE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1853년 설립된 토넷은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가구 브랜드다. 19세기 초 나무를 증기로 쪄서 활처럼 구부리는 방식으로 의자를 개발해 세계 최초 대량 생산 의자를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가구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전통을 이어오고 있어 우수한 품질과 정교한 기술성이 특징이다. 특히 실용성을 갖춘 모던한 디자인으로 가구 애호가들에게 인기다.

이번 팝업에선 국내 처음으로 토넷의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토넷을 대표하는 ‘블랙과 크롬 구성’에서 벗어나 의자, 책상 등이 핑크톤 색상으로 새롭게 디자인돼 출시됐다. 토넷의 전통적인 조형미에 연한 핑크, 라즈베리 레드 등 다채로운 핑크 색상이 어우러져 톡톡 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ㄷ’자로 유명한 토넷의 의자, 테이블 등이 판매된다. 가격은 100만~900만원대다.

해당 기간 책상과 의자를 세트로 구매 시 10% 할인되며 모든 핑크 에디션 제품은 7% 할인 판매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좋은 가구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토넷 가구로 집 인테리어에 봄맞이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