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 진행. (제공: 오비맥주 카스)
오비맥주 카스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 진행. (제공: 오비맥주 카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많은 이들과 축하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일·졸업·승진 등 기념이 필요한 순간 및 모든 평범한 일상에서 카스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취지의 축카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지난달 30일까지 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지를 접수받았으며 선정된 개인의 축하 메시지는 이달 한 달간 강남역과 홍대입구역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는 개인 맞춤형 메시지를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 2주 동안 4000명 이상의 소비자가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 중 카스는 추첨을 통해 총 114개의 사연을 선정했으며 각 축하 메시지는 접수 시 선택한 날짜와 장소에서 순차적으로 송출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도심 속 대형 전광판을 통해 개인별 축하 사연이 공개되는 이색 경험과 함께 소중한 축하의 마음을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며 “축하의 자리에 항상 함께하는 카스가 마련한 여러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 더 즐겁고 뜻깊게 축하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