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 진행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등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신라면세점, 설연휴 맞이 인천공항 탑승동 인기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 (제공: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설연휴 맞이 인천공항 탑승동 인기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 (제공: 신라면세점) 

[천지일보=양효선 기자] 신라면세점이 오는 11일까지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인기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을 새단장해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탑승동 유일의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신라면세점은 탑승동 오픈을 기념하며 설연휴를 맞이해 출국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와 협업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총 7개의 인기 브랜드 겔랑·록시땅·메이크업포에버·베네피트·지방시 뷰티·프레쉬·클라랑스 등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의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구매 고객을 위한 샘플, 브러쉬, 파우치, 텀블러 등 다양한 증정품도 준비돼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탑승동 매장에서 인기 해외 뷰티 브랜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설을 맞아 해외로 출국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