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

글래드 호텔 공식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이미지. (제공: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 공식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이미지. (제공: 글래드 호텔)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2024년 갑진년 용의 해를 기념해 용 캐릭터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글래드 캐릭터 이모티콘 ‘G브라더스’를 무료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모티콘은 총 16종의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글래드 캐릭터 G브라더스와 용 캐릭터가 활용돼 제작됐다. 새해 인사뿐 아니라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메뉴 ‘양고기’를 먹는 모습과 ‘꿀잠’,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감사’ ‘축하’ ‘감동’ ‘신남’ ‘응원’ 등의 다양한 이미지와 메시지가 담겨 있다.

다운로드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글래드 호텔’을 검색 후 채널을 신규 추가하면 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2월 12일 오후 2시까지 선착순 2만 5000명에게 무료 배포되며 다운로드 일로부터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글래드 캐릭터는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 총 2가지의 G브라더스 캐릭터로 럭키지(Lucky G)는 러기지(Luggage)와 럭키 글래드(Lucky GLAD)의 이중적 의미를 가지며 손으로 간단하게 드는 여행 가방인 백이지(Bag-e-G)는 배기지(Baggage)와 인조이어블 글래드(Enjoyable GLAD)의 언어유희를 활용해 글래드 호텔에서 경험하는 즐거운 여행의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이해 용과 글래드 캐릭터를 함께 담은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정판 호텔 캐릭터 이모티콘 다운로드받고 글래드 호텔의 2024년 다양한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