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교촌치킨, ‘KING’ 회원에 매월 보너스 혜택. (제공: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KING’ 회원에 매월 보너스 혜택. (제공: 교촌에프앤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자사 주문앱 ‘KING’ 등급 충성고객들을 위해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교촌은 멤버십 등급제 방식을 적용해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주문 횟수에 따른 3개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최고 등급인 ‘킹(KING)’ 등급은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당월에 한해 KING 등급 대상 ▲포장·배달 할인 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 ▲구매 포인트 2%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해는 이에 더해 KING 등급 회원만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전년에 진행된 ‘찐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리뉴얼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것으로, 매월 KING 등급 회원 중 일부를 추첨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1월 선물은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이다. 교촌은 1월 주문 건수를 바탕으로 2월 1일, 멤버십 등급을 새롭게 선정한 뒤 새롭게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총 200명을 추첨해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2월 2일부터 2월 8일까지 개별 SMS로 안내된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결과는 2월 16일 중 발표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은 교촌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앱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KING 등급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십 회원 여러분의 미식과 생활 전반에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