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내 ID당 매일 1회 사용 가능

BBQ치킨, BBQ X 배달의민족 최대 5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
BBQ치킨, BBQ X 배달의민족 최대 5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BBQ가 아시아 축구대회와 함께 치킨을 즐기는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을 겨냥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1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브랜드 할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탭 또는 BBQ치킨 브랜드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배민1 주문 시 5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배달의 경우 4000원, 포장 및 방문 시 3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 가능해 프로모션 기간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최소 1만 6000원 이상 주문해야 적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BBQ 관계자는 “축구 국가대표 승리의 염원을 담아 전 국민이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자사앱 황금알 치즈볼 무료 증정 이벤트에 이어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감동시키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