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멤버스로 포인트 전환 고객 대상 경품 행사
차량 계약·출고 고객에 할인 및 주유 상품권 제공

현대자동차의 베네피아 연계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 이미지. (제공: 현대자동차) ⓒ천지일보 2024.01.16.
현대자동차의 베네피아 연계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 이미지. (제공: 현대자동차) ⓒ천지일보 2024.01.16.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현대자동차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과 신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엠엔서비스가 운영하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인 베네피아는 3700여개 고객사와 약 110만명의 고객사 임직원이 다양한 영역에서 편리하게 복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차가 2007년부터 운영 중인 멤버십 서비스로 블루멤버스 회원은 ▲신차 구매 ▲블루멤버스 제휴처 이용 ▲현대차 전용카드 사용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자동차, 주유, 보험, 외식 등 70여곳의 제휴처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블루멤버스 신년 이벤트에서 현대차는 2월 29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LG전자 스탠바이미GO, 애플워치9, 보냉백·매트)을 증정한다.

또한 현대차는 3월 31일까지 베네피아에서 블루멤버스로 포인트를 전환하고 연내 승용/SUV 차량 계약 후 출고 고객에게 포인트 금액별로 최대 30만원의 신차 할인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이 현대차 오너로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베네피아 연계 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블루멤버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