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배우자 3천여명에 전달

정관장 로고. (제공: 정관장)
정관장 로고. (제공: 정관장)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6.25 참전용사 및 배우자 3000여명에게 정관장 제품을 전달한다고 11일 밝혔다.

정관장 제품을 취약계층에게 매년 후원해 온 KGC인삼공사는 특히 2021년부터 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후원 문화 확산을 위해 독립유공자 및 직계후손 등 지원대상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은 KGC인삼공사의 경영 이념이다. 다양한 상생 경영과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고객, 기업, 사회’가 모두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다양한 계층에 제품기부는 물론 지역 아동센터 지원, 소외된 이웃을 위한 수술비 지원, 김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건강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건강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매년 겨울철이 되면 김장 나눔 활동 진행도 진행 중이며 작년에는 김장 김치와 정관장 제품을 지역 사업장 소재지인 대전 대덕구, 충남 부여군, 강원 원주시, 서울시 내 약 2000가구에 전달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설날,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홀로 어르신을 위한 ‘효배달’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 추석에는 홀로 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인 ‘효(孝) 배달 시즌5’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해 창업 125주년을 맞는 KGC인삼공사는 향후 대한민국 국가 유공자의 애국정신을 기리기 위한 활동을 더욱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