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공룡 초성 맞추기 이벤트. (제공: 글래드 호텔)
수호공룡 초성 맞추기 이벤트. (제공: 글래드 호텔)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글래드 호텔이 오는 14일까지 2024 청룡의 해를 맞이해 SNS 이벤트 ‘수호공룡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출시된 글래드 뉴 이어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2024 디뮤지엄&대림미술관 다이어리 캐릭터 ‘수호공룡 쪼만한 ㅅㅇㄹㅅ’ 초성을 맞추면 된다.

다이어리는 버려지는 자원을 재활용한 친환경 에코펫(ECO-PET)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며 아티스트 우주먼지와 함께 ‘공룡도 용이다’라는 콘셉트의 수호공룡 캐릭터가 새겨져 있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새해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들을 소환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총 15명의 당첨자에게 글래드 뉴 이어 패키지 이용권, 2024 디뮤지엄&대림미술관 다이어리,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19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된다.

다이어리와 함께 글래드 한정판 다꾸 아이템을 제공하는 글래드 뉴 이어(GLAD NEW YEAR) 패키지는 오는 2월 29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2024년 새해 첫 SNS 이벤트로 수호공룡 초성 맞추기를 마련했다”며 “2023년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2024년에도 재미있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