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레나, 뉴욕커의 라이프 속으로… 애슬레저 룩 ‘눈길’ (사진제공: 아레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건강함, 이제는 패션을 사로잡다.

올해 소비 트렌드는 건강(Health), 힐링(Healing), 여행(Travel), 홈케어(Homecare) 등이 선정되며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 여유, 치유에 대한 중요성이 강하게 회자되고 있다. 자신의 건강관리를 위한 필라테스, 요가, 라이딩 등의 여가 활동을 생활화 하는 인구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허무는 ‘애슬레저 룩’이 주목받으며 2015 FW 패션 키워드로 급부상 하고 있다. 운동과 레저의 합성어 애슬레저 룩은 레저를 즐기는 것은 물론, 데일리 룩으로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글로벌 토탈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2015 FW 애슬레저 뉴욕 스트릿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패션의 중심지 뉴욕(Newyork)의 출근길, 티타임, 저녁약속, 클럽 룩 등 실생활 속에서 TPO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슬레저 스타일을 제안한다.

애슬레저의 대표 아이템인 레깅스를 비롯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점퍼, 재킷, 후드집업 등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애슬레저 스타일과 함께 뉴요커의 리얼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