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가 송년회‧신년회 등 각종 모임 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연초를 맞이해 모임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공: 케이뱅크)
케이뱅크가 송년회‧신년회 등 각종 모임 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연초를 맞이해 모임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공: 케이뱅크)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케이뱅크가 송년회‧신년회 등 각종 모임 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연초를 맞이해 모임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임장이 1명 이상의 모임원을 초대하는 모임통장 특성을 살려 모임장과 모임원이 선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미 모임통장이 있는 고객도 새로운 모임통장을 만들면 참여 가능하다.

우선 모임장이 보낸 모임통장 초대를 수락하면 랜덤 당첨복권이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5만원), 올리브영 상품권(3만원)과 BBQ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8개 브랜드의 기프티쇼 중 랜덤하게 100% 당첨될 수 있다.

모임통장 보너스 이벤트도 있다. 모임통장(2인 이상)을 만들면 모임장과 모임원 모두 800만원 상당의 디올 레이디 백(1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내년 2월 넷째 주에 지급 예정이다.

두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모임통장을 만들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내용은 케이뱅크 앱 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뱅크 모임통장은 적금 기능인 모임비 플러스가 있다. 모임비 플러스는 최소 30일부터 최대 200일까지 설정해 같이 돈을 모을 수 있는 기능이다. 기본 금리와 목표 성공 금리 연 5%에 최대 10명이 참여하면 최대 1000만원까지 최고 연 10% 금리가 적용돼 함께 돈을 모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 모임통장은 프로필 사진 기능, 별명 설정 등 여러 편의 기능은 물론 최대 10% 금리가 적용되는 ‘모임비플러스’로 차별성을 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 모임통장을 이용하는 가족‧친구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