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눈덩이처럼 불어날 혜택’ 이벤트를 12월 동안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공: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눈덩이처럼 불어날 혜택’ 이벤트를 12월 동안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공: 우리은행)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우리은행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눈덩이처럼 불어날 혜택’ 이벤트를 12월 동안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우리WON뱅킹을 통해 응모만 해도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는 ‘워너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주차 플레이스테이션5(5명) ▲2주차 웨스턴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4인 식사권(7명) ▲3주차 애플세트(아이폰15, 애플워치9, 에어팟맥스, 10명) ▲4주차 골드바 10G(12명) 등 매주 다른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매일 ‘행운의 스노우볼 뽑기’를 통해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 ▲BHC 골드킹 치킨 ▲스타벅스 커피 ▲설빙 꿀호떡 등 모바일 상품권 총 12만 개를 우리WON뱅킹 쿠폰함 메뉴를 통해 즉석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7일 대설(大雪)과 22일 동지(冬至)에는 하루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철 ‘최애 간식 고르기 눈치 게임’으로 ▲팥 또는 슈크림 붕어빵 고르기 ▲팥‧야채 또는 피자 호빵 고르기를 통해 승리팀에게 본인이 선택한 겨울 간식 경품(200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우리은행 비대면 첫 계좌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12월 간 최대 12잔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도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3잔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올해도 우리WON뱅킹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역대급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