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어마R’ 인기 굿즈 세트

그랜드 조선 부산 ‘Warm-hearted Winter’ 패키지 이미지.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부산 ‘Warm-hearted Winter’ 패키지 이미지.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이 오는 2024년 2월 29일까지 겨울을 맞아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R과 겨울 패키지 ‘Warm-hearted Winter’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ESG 비전인 ‘의미있는 머무름(Mindful Stay)’의 가치가 담겨 기획된 패키지로 가치소비의 트렌드가 반영돼 온기 가득한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본 패키지에는 탁 트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신이어마R 소속 시니어들이 쓴 메시지와 그림으로 제작된 ‘신이어마R의 인기 굿즈 세트’가 포함돼 있다.

신이어마R의 인기 굿즈 세트에는 11명의 시니어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말과 화끈한 현실의 말이 담긴 책 ‘일단 살아봐 인생은 내 것이니까’부터 재치 넘치는 손 그림으로 24절기의 모습이 담긴 ‘2024년 탁상 달력’, 친근함이 느껴지는 ‘할매할배 손그림 손글씨 리무버블 스티커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이어마R은 폐지 수거 및 빈곤 노인들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이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로 노인들의 이야기를 청년들에게 전달하고 세대 간 소통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시니어 파트너들의 글과 그림으로 제작된 굿즈와 콘텐츠는 작품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로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패키지 판매 기간은 오는 2024년 2월 29일까지며 가격은 2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이색 콘텐츠로 여행과 더불어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 속 그랜드 조선 부산이 준비한 나눔의 온기를 더한 겨울 패키지와 함께 따뜻하고 잊지 못할 겨울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